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요 8:32)

공지사항

2020년 4월26일 추후예배안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04.24

조회수688

★교회 공지사항★ 안내입니다

주안에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어려움 중에도 그동안 평안하신지요?

하나님의 섭리가운데 코로나로 인해 앞으로 교회 예배와 섬김의 방식에 많은 변화가 예상됩니다. 이는 신앙의 도전이며 하나님을 의지하게 되는 새로운 복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나님 만을 바라보게 하시는 간절한 기도의 시간입니다.

완화되긴 했으나 아직 국가적으로(특히 성남) 5월 5일까지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유지되고 있고,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한 교회 내부의 세밀한 준비관계도 필요합니다. 당회 단톡에서 논의한대로 우선 4월까지는 온라인 예배로 하기로 합니다. 

추후 준비와 방향은 이번 주일 특별 임시당회에서 여러 각도의  심도 있는 논의를 거쳐 현장예배 날짜 및 일체 모임의 구체적인 방식(즉, 예배 방식, 식사문제, 찬양대, 고령자와 교회학교의 안전 등)에 대해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어려움 중에도 잘 인내해오셨습니다. 기도하는 가운데 우리를 성숙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4/26-주일예배#
#4/29-수요예배#
-주일 오전예배는 온라인 실시간 직강으로 진행합니다
-전 교인은 온라인 직강예배에 참여하여 주십시오

-세부내용은 지난 공지내용과 담임목사님 목회서신1~9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시편 23:1-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한 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